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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월 온수매트 서비스센터 정보 및 AS 안내 알아보자
@게임@ 2023. 12. 19. 13:42
일월 온수매트 서비스센터 는 고객들에게 품질 좋은 제품과 신속한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일월 온수매트 서비스센터 에 관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고객센터 안내
- 일월 온수매트 는 다양한 매트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AS 서비스센터 에서는 제품 수리방법, 보증기간, 수리비용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주소 및 연락처
- 대표전화번호: 1588-3595
- 운영 시간: 평일 9시 ~ 6시, 점심시간 12시 ~ 1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모바일 상담 가능
에러코드 안내
- E1 코드: 보일러 물 부족 경고, 보일러에 물을 충전하여 해결 가능
- E2 코드: 수온 센서 에러, 고객상담실로 연락하여 문제 설명 및 도움 요청
- E3 코드: 히터 고장, 고객상담실로 연락하여 문제 설명 및 도움 요청
- E4 코드: 모터 고장, 고객상담실로 연락하여 문제 설명 및 도움 요청
- E5 코드: 보일러와 리모컨 무선 연결 상태 확인 필요, 무선 리모컨 연결 방법 실행
- E6 코드: 동파 경고, 온도가 5도 이상인 장소에서 사용 필요
서비스센터 이용 방법
- AS 접수: 전화(1588-3595), 인터넷 또는 모바일을 통해 접수 가능
- 수리 시간: 약 1~4일 소요
- 수리 후 발송: 약 1~2일 소요
- 수리 및 발송 주소: 충청북도 음성군 대소면 대금로 48번지 일월AS센터
수리 비용 정보
- 2년 동안 무상 서비스 제공
- 고객 과실로 인한 고장 시 유상 수리 비용 발생
- 30일 이내 하자 발생 시 교환 가능
- 2년 이내 고장 시 무상 수리 가능
- 2년 초과 시 유상 수리 필요
교환 및 반품 규정
- 공급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교환 및 반품 가능
- 가전제품의 포장 개봉 또는 훼손 시 교환/반품 불가
- 광고 내용과 다른 경우, 3개월 이내 교환 및 반품 가능
- 교환 및 반품 시 반송비는 고객 부담
편리한 연락처 및 운영시간
- 대표전화: 1588-3595
- 평일: 9시 ~ 6시
- 점심시간: 12시 ~ 1시
- 토/일 및 공휴일 휴무
에러 코드 및 해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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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러 코드 |
내용 |
조치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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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1 코드 |
물 부족 경고 |
보일러에 물을 채워주면 다시 정상작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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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2 코드 |
수온 센서 에러 |
고객상담실 연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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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3 코드 |
히터 고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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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4 코드 |
모터 고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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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5 코드 |
보일러와 리모컨 무선 연결 상태 확인 |
무선 연결 상태 확인 (무선 리모컨 연결 방법 재실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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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6 코드 |
동파 경고 |
온도가 5도 이상인 장소에서 사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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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일로부터 |
보증기준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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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일 이내 |
구매처에서 새 제품으로 교환 |
- 구매 기준일은 택배 수령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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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 과실로 인한 고장의 경우 비용 청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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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년 이내 |
제품 하자로 인한 고장인 경우, 무상 수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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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년 초과 |
유상 수리 |
이 정보를 활용하여, 일월 온수매트 제품을 사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는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AS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다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에러 코드와 해결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단순한 문의나 제품 정보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에도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릴 것입니다. 일월 온수매트 를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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