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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월 온수매트 서비스센터 는 고객들에게 품질 좋은 제품과 신속한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일월 온수매트 서비스센터 에 관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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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안내

  • 일월 온수매트 는 다양한 매트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AS 서비스센터 에서는 제품 수리방법, 보증기간, 수리비용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주소 및 연락처

  • 대표전화번호: 1588-3595
  • 운영 시간: 평일 9시 ~ 6시, 점심시간 12시 ~ 1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모바일 상담 가능

 

에러코드 안내

  • E1 코드: 보일러 물 부족 경고, 보일러에 물을 충전하여 해결 가능
  • E2 코드: 수온 센서 에러, 고객상담실로 연락하여 문제 설명 및 도움 요청
  • E3 코드: 히터 고장, 고객상담실로 연락하여 문제 설명 및 도움 요청
  • E4 코드: 모터 고장, 고객상담실로 연락하여 문제 설명 및 도움 요청
  • E5 코드: 보일러와 리모컨 무선 연결 상태 확인 필요, 무선 리모컨 연결 방법 실행
  • E6 코드: 동파 경고, 온도가 5도 이상인 장소에서 사용 필요

 

서비스센터 이용 방법

  • AS 접수: 전화(1588-3595), 인터넷 또는 모바일을 통해 접수 가능
  • 수리 시간: 약 1~4일 소요
  • 수리 후 발송: 약 1~2일 소요
  • 수리 및 발송 주소: 충청북도 음성군 대소면 대금로 48번지 일월AS센터

 

수리 비용 정보

  • 2년 동안 무상 서비스 제공
  • 고객 과실로 인한 고장 시 유상 수리 비용 발생
  • 30일 이내 하자 발생 시 교환 가능
  • 2년 이내 고장 시 무상 수리 가능
  • 2년 초과 시 유상 수리 필요

 

교환 및 반품 규정

  • 공급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교환 및 반품 가능
  • 가전제품의 포장 개봉 또는 훼손 시 교환/반품 불가
  • 광고 내용과 다른 경우, 3개월 이내 교환 및 반품 가능
  • 교환 및 반품 시 반송비는 고객 부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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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리한 연락처 및 운영시간

  • 대표전화: 1588-3595
  • 평일: 9시 ~ 6시
  • 점심시간: 12시 ~ 1시
  • 토/일 및 공휴일 휴무

 

에러 코드 및 해결 방법

에러 코드

내용

조치방법

E1 코드

물 부족 경고

보일러에 물을 채워주면 다시 정상작동

E2 코드

수온 센서 에러

고객상담실 연락

E3 코드

히터 고장

E4 코드

모터 고장

E5 코드

보일러와 리모컨 무선 연결 상태 확인

무선 연결 상태 확인 (무선 리모컨 연결 방법 재실행)

E6 코드

동파 경고

온도가 5도 이상인 장소에서 사용

 

구매일로부터

보증기준

비고

30일 이내

구매처에서 새 제품으로 교환

- 구매 기준일은 택배 수령일.

- 고객 과실로 인한 고장의 경우 비용 청구

2년 이내

제품 하자로 인한 고장인 경우, 무상 수리

2년 초과

유상 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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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정보를 활용하여, 일월 온수매트 제품을 사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는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AS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다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에러 코드와 해결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단순한 문의나 제품 정보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에도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릴 것입니다. 일월 온수매트 를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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