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비치 노래모음 히트곡듣기

@게임@ 2022. 9. 9. 15:56

 

이번엔 davichi이에요. 여성 2인조 발라드그룹이랍니다. 아마 전연령층에게 사랑받으시고 있는 몇안되어지는 발라드그룹이겠죠. 외모는 아이돌 뺨치는 외모인데 가창력까지 노래실력까지 겸비한 실력파 가수이에요.

다비치 노래
다비치 노래

이번엔 다비치 노래모음을 준비해보았어요. 대표곡이 정말 많은데요. 다비치 하게 된다면 이러한 방법으로 한줄로 요약할수 있답니다.

<노래 잘하고 있는 애들 중에 제일 이쁜 언니와 이쁜 애들 중에 노래 제일 잘하고 있는 동생이 만나 결성한 그룹>

다비치 노래
다비치 노래

2008년도에 정규 1집 앨범을 발표를 하시면서 가수로 데뷔를 해보시게 되어졌던 그룹인데요. 이 그룹네임은 다 + 비치다 라고 하는 뜻이라고해요. 저는 현재까지 그냥 영어단어인줄 알았습니다. 이번엔 간단하게 들어 보실 수가 있는 다비치 노래모음을 준비를 했어요.

다비치 노래
다비치 노래

간단하게 한번 재생만 해 놓으면 쭈욱 한번 전부 감상 해볼수 있죠. 다비치 노래모음 하단 모음으로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하단 모음은 조금이나마 더욱더 편한 모음집 인데요. 감상하고 싶은 노래가 있으시다면 골라듣기 할수 있어요.

화면의 왼쪽상단에 보시면 사랑받은 노래 곡들이 전부 나올겁니다. 이부분에서 선택 하셔서 들어 볼수가 있네요. 이번에 찾아주신 분들도 바로 한번 대표곡 노래들을 전부 한번 들어 보시면 좋아요. 저역시 정말 좋아하고 있는 곡들이 전부 들어있으니 너무 좋아요.

또한 상단에는 한곡 한곡 오토로 연속 재생되어 지는 추천곡 모음입니다. 명곡들이 전부들어가있습니다. 방문해주신 분들 편하신데로 들으며 되어질 것 같아요. 열결고리 블로그에서 이번에 소개를 해본 노래듣기는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오늘의 추천곡이 마음에 드셨기를 바래 보면서 저는 이젠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