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전자 AS센터 전화번호 와 다양한 서비스 정보에 대해 궁금한 적이 있으신가요? 지금부터 삼성전자 제품을 사용하시다가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유용한 정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삼성전자 AS센터의 전화번호 를 통해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 요금 안내 바로가기

 

항목

내용

전화상담

1588-3366

다른 전화상담 옵션

02-541-3000 또는 080-022-3000

서비스센터 운영 시간

평일 09:00 - 18:00, 토요일 09:00 - 13:00 (일요일 휴무)

출장비

2만원 (평일 오후 6시 이후 및 휴일 출장 시 26,000원 추가)

서비스 방법

전화상담, 챗봇 상담, 이메일 문의, 원격 서비스, 방문 서비스

혼잡 시간대

평일 10:00 - 13:00

서비스 요금 구성

출장비 + 부품비 + 수리비

방문 서비스 예약

삼성전자 서비스 홈페이지

대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02-1588-3366

대표 서비스센터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일대로 366

 

바로가기

 

삼성전자 서비스 요금 안내 바로가기

가이드 바로가기

삼성전자 서비스 전화번호 안내 바로가기

가까운 서비스 센터 찾기 바로가기

삼성전자 출장 서비스 예약 바로가기

삼성전자 상담하기 바로가기

전화상담 예약

 

삼성전자 AS센터는 고객님의 문제를 신속히 해결해주는데 최선을 다하는 곳입니다. 제품 사용 중 문제가 생기면 언제든지 전화상담을 통해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챗봇 상담, 이메일 문의, 원격 서비스, 방문 서비스 등 다양한 옵션을 통해 편리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풍부한 정보를 제공하는 삼성전자 AS센터를 활용하여 불편함 없는 제품 사용을 경험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