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나소닉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지점위치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게임@ 2024. 9. 26. 17:30
다양한 전자제품의 A/S를 책임지는 이곳은 고객들에게 믿음직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문적인 기술력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함께 자세히 살펴볼까요?
파나소닉 서비스센터는 전국 각지에 위치해 있어 고객이 가까운 곳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울에는 강변테크노마트점, 강북점, 강서점, 서초점, 송파점, 용산점 등 다양한 지점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서비스센터의 주소와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서비스센터 위치 및 연락처
지역 |
센터명 |
주소 |
전화번호 |
서울 |
강변테크노마트점 |
서울특별시 광진구 구의동 546-4 4층 A57호 |
02-466-8452 |
강북점 |
서울특별시 노원구 월계동 271-1 4층 |
02-990-8452 | |
강서점 |
서울특별시 양천구 신정동 1182-11 3층 304호 |
02-2663-8452 | |
서초점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553-5 지하 1층 |
02-512-8452 (출장 서비스 불가) | |
송파점 |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동 89-4 202호 |
02-417-8452 | |
용산점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 3가 16-20 4동 211호 |
02-790-8452 |
또한, 경기도, 인천, 대전, 강원, 전북, 전남, 제주 등 다양한 지역에서도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출장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제품에 따라 출장비가 청구되며, 이는 22,000원입니다. 출장 서비스는 안마의자, 프로젝터 등 여러 제품에 적용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상담은 전화(1588-8452) 또는 이메일(shop@kr.panasonic.com)을 통해 가능하며, 카카오톡으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다양한 상담 방법은 고객의 편리함을 더해 줍니다. 파나소닉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 기준으로 3개월이며, 영업용으로 사용할 경우 6개월로 단축됩니다. 보증기간 이후에는 유상 서비스가 적용되므로, 구매 시 꼭 확인하세요.
파나소닉 서비스센터는 신뢰할 수 있는 A/S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전국 어디서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위치와 전문적인 기술력 덕분에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찾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파나소닉 서비스센터는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더욱 나아가는 모습을 보여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