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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아이코스 서비스센터 방문 전 꼭 알아두어야 할 것들
@게임@ 2023. 3. 26. 16:39
아이코스는 혁신적인 전자담배 기기로 일반담배보다 더 건강한 대안을 제공합니다. 아이코스는 전용 타바코 스틱을 가열하여 연기를 발생시키는데, 이는 흡연자들에게 더 나은 흡연 경험을 제공합니다.
아이코스 고객서비스
아이코스는 여러 종류가 있지만, 사용 방법과 원리는 모두 동일합니다. 아이코스3 듀오, 아이코스3 멀티, 아이코스3, 아이코스 2.4+ 등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아이코스의 장점은 연기 걱정 없이 담배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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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세한 내용은 아이코스 공식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타바코 스틱, 기기 관리, 주문 및 배송, 교환 및 반품, 제품 보증 및 AS, 체험 프로그램 등 아이코스에 대한 궁금한 내용은 FAQ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코스 자주묻는질문
궁금한 사항이 있을땐
FAQ 페이지를 확인하면서 궁금한 사항들이 해결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주제별로 나누어져 있으며, 자세한 내용도 함께 제시하고 있습니다.
아이코스 고객서비스센터 안내
- 주요 고객 서비스인 아이코스 서비스센터의 전화 번호는 080-000-1905입니다.
- 전화 상담 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가능합니다.
만약 전화 상담이 어렵다면 365일 24시간 채팅이나 이메일 상담도 가능합니다.
- 카카오톡에서 "아이코스 고객서비스센터"를 검색해서 초점으로 질문하거나,
- 아이코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라이브챗으로 문의를 하시면 빠르게 답변이 올 것입니다.
- 물론 이메일로도 문의를 하실 수 있으며, 이메일 주소는 contact-kr@iqos.com입니다.
아이코스 서비스센터 찾기
전국에는 아이코스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뿐만 아니라 서비스센터가 설치되어 있어 고객센터를 방문하실 수도 있습니다. 서울, 경기,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울산, 인천, 강원, 경남, 경북, 전남, 전북, 충남, 충북, 제주, 세종 등지에 아이코스 서비스센터가 있습니다. 원하는 지역의 서비스센터 위치를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근처 서비스센터 정보는 검색결과에서 확인 가능하며, 영업시간, AS 서비스시간, 전화번호, 주소, 이용 가능한 기능 등을 함께 기재해 놓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