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은 많은 분들이 gs홈쇼핑을 이용해 쇼핑을 하시는데, 때로는 상품에 대한 문의나 주문, 결제, 배송 및 반품, 교환 등으로 인해 고객센터를 이용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이에 해당하는 내용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gs홈쇼핑 고객센터 상담은 전화나 온라인을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 중에서 전화번호와 온라인 상담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려 합니다.

 

고객센터로 바로 이동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gs홈쇼핑 공식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고객센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gs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99-4500입니다. 이 번호는 24시간 운영됩니다. 상담원과 바로 연결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주간에는 080-969-4545로 전화를 걸어주세요.

 

또한 고객센터 카테고리에는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들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을 미리 확인해보는 것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온라인 상담도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는 1:1 상담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으며, 로그인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온라인 상담의 경우 대기 시간이 늘어나거나 제한적인 답변이 제공될 수도 있으니, 가능하다면 전화 상담을 권해드립니다. gs홈쇼핑 고객센터는 항상 빠르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