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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츠 고객센터 연락처 안내 AS 문의 전화번호 및 서비스센터 방문 안내
@게임@ 2023. 4. 1. 22:18
안녕하세요! 하츠는 공기질 관리 장치의 제조, 판매와 에어 케어 솔루션을 제시하는 전문 기업입니다. 후드, 빌트인기기, 청공조기, 에어프레셔, 환기시스템, 청정시스템, 공기질관리 솔루션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어요. 오늘은 하츠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서비스센터 접수방법, AS 신청에 대한 내용을 알려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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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츠 홈페이지에서는 기업소개, 제품소개, 고객지원, 홍보센터 등의 메뉴를 제공합니다. 고객지원 메뉴에서는 자주묻는질문, 유지관리가이드, AS신청 및 조회, E-카탈로그, 사용설명서, 서비스정책, 구매처안내, 고객의소리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요. 특히, 하츠 고객센터에서는 AS 신청 및 문의가 가능하니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연락해주세요.
자주 묻는 질문
후드, 가스쿡탑, 전기쿡탑, 빌트인기기, 환기, 주택용환기장치, 청공조기, 주방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제품과 관련된 자주묻는질문을 검색해볼 수 있습니다. 하츠에서는 고객님들의 궁금증을 최대한 해결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AS 접수방법
- 하츠 고객센터로 접수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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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츠는 평일에만 AS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토,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AS 서비스가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AS 신청하기
AS를 신청하실 경우, 1. AS 신청하기 > 2. 고장내용 확인 > 3. 결과확인 및 방문 순서로 AS 서비스가 진행됩니다. 무상 AS 기간 내에서는 무상 수리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유상서비스가 필요한 경우에는 자재비와 출장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출장비는 거리에 상관없이 20000원이 부과됩니다. AS 신청 및 상세 내용은 하츠 고객센터에서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하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팩스번호, 상담시간 안내
- 하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44-08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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