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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입국 사실 증명서는 해외 출입국 기록을 나타내는 중요한 문서로, 학업, 주택 청약, 해외 체험학습 등 다양한 상황에서 필요합니다. 이 문서를 발급받는 방법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나뉘며, 각각의 방법에 대한 절차를 안내합니다.

 

정부24 홈페이지

 

온라인 발급 방법

  1. 정부24 홈페이지 접속: 먼저 정부24 홈페이지 에 접속하여 로그인 또는 비회원 신청을 진행합니다.
  2. 정부24 홈페이지

  3. 출입국자 정보 입력: 출입국 사실 증명서 발급을 위해 본인의 성명, 생년월일, 영문명 병기 등 출입국 관련 정보를 입력합니다.
  4. 발급용도 선택: 발급 목적에 맞게 발급용도를 선택한 후 민원신청을 완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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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라인 발급 방법

  1. 주민센터: 주민센터에 방문하여 신분증을 지참하고 출입국 사실 증명서를 발급할 수 있습니다. 미성년자의 경우 부모 신분증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2. 법무부 출입국 사무소: 법무부 출입국 사무소에서 발급 및 오류 수정이 가능합니다. 발급을 원하는 지역의 출입국 사무소 위치를 확인해야 합니다.
  3. 대리 발급: 대리 발급은 오프라인 방문으로만 가능하며, 위임장과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온라인 발급은 본인만 가능하며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반면 오프라인 발급은 수수료가 발생하며, 대리 발급 및 추가 서류 제출이 가능합니다.

 

유용한

출입국 사실 증명서 발급에 대한 정보를 정리한 포스팅입니다. 필요한 방법을 선택하여 쉽게 발급해보세요!

출입국사실증명서 발급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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