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씨카드 이용을 하다 보면 고객센터에 질문을 하시거나 상담을 받으셔야 하고 있는 경우가 간간이 있으실 거에요. 이번엔 비씨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같이서 통화 연결이 어려운 시간대 같이서 안내를 해볼게요. 요즘에는 전부다 비대면으로 처리가 되어지다보니 전화를 이용한 콜센터 결이 힘들어진 것 같기도하네요.

비씨카드 고객센터

비씨카드 고객센터

이런 카드사들은 전부 콜센터들을 운영하고 있어요. 영업점이나 본사로 직접적으로 방문하시는 것도 방법일수 있어요. 요즘에는 전염병 사태로 인해 더욱더 연결이 어렵게 느껴지는 듯합니다. 자 그러면 비씨카드 고객센터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씨카드 고객센터

콜센터 안내

비씨카드 고객센터는 아침 9시에서 저녁 6기 주중 기준으로 운영이 되는데요. 이외의 시간에는 운영을 하지도 않고 분실이나 조회 등의 서비스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가장 전화가 어려운 시간대는 아침 10시에서 2시 사이라고해요. 몰리면 이 시간대 외에도 연결이 어려울 수도 있네요.

비씨카드 고객센터

콜센터 업무별 연락처

비씨카드 고객센터는 상단에 보는 것처럼 업무내용에 따라서 콜센터가 각각 분리가 되어 있는데요. 일반 대표전화번호는 1566-4000번으로 해주면 되어지고, 방문자분들이 원하시는 업무내용이 명확하다면 전용 상담 센터로 전화하시는것이 연결이 더 빠르기도 하답니다.

비씨카드 고객센터

번번히찾는질문

비씨카드 고객센터 연결하지도 않고 공홈에서 제공하는 FAQ 빈번하게 묻는 질문을 통해서 원하는 답을 얻으실 수도 있죠. 그다지 여기 부분을 통해서 원하는 답을 얻는 경우가 많이 있답니다.

비씨카드 고객센터

채팅상담/전화예약 하기

연결이 어려운 시간대라면 매일매일 비씨카드 고객센터 통화 시도하고있는 것보기보다는 Email 상담이나 전화예약을 해두시는게 좋죠. 언제 연결이 되어질지 모르니 상담 예약을 해두시는게 되려 마음이 편해볼수 있답니다. 온라인 고객센터는 하단 링크를 달아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BC카드 고객센터

 

 

비씨카드 고객센터

 

 

같이 읽어보면 좋은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