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범계역 CGV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에 위치한 규모가 큰 영화관으로, 최신 영화를 감상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영화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아래에서 범계 CGV에 대한 상세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범계 CGV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CGV 전화번호: 1544-1122

범계 CGV에 문의하거나 티켓 예매 정보를 확인하려면 위의 전화번호를 이용하세요. 친절한 직원들이 여러분의 문의에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현재 상영 중인 영화

범계 CGV에서는 다양한 영화가 상영 중입니다. 아래는 현재 상영 중인 몇몇 영화 목록입니다:

  1. 너의 결혼식
  2. 업그레이드
  3. 서치
  4. 맘마미아!2
  5. 어드리프트-우리가 함께한 바다
  6. 상류사회
  7. 신과함께 인과 연
  8. 목격자
  9. 양말요정 휴고의 대모험
  10. 충격과 공포
  11. 몬스터 호텔

영화 목록은 계속 업데이트되므로, 원하는 영화가 현재 상영 중인지 확인하기 위해 CGV 사이트나 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GV 주소

범계 CGV의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1039-3 뉴코아 아울렛 11층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동안로 119, 22층 (호계동)

 

교통 안내

범계 CGV에 가는 길은 다양합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경우, 지하철 4호선 범계역 4번 출구를 이용하거나 버스 노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를 이용하는 경우, 뉴코아 아울렛 주차장 지하 3층부터 7층까지 주차 가능하며, 당일 영화 상영 티켓을 소지한 경우 3시간 동안 무료 주차 가능합니다.

항목

정보

CGV 주소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1039-3 뉴코아 아울렛 11층,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동안로 119, 22층 (호계동)

CGV 전화번호

1544-1122

현재 상영 중인 영화

영화 목록 보기

교통 안내

- 지하철: 4호선 범계역 4번 출구 이용- 버스: 범계역, 뉴코아 아울렛 정류장 이용

주차장 정보

- 주차장 위치: 뉴코아 아울렛 지하 3F~7F- 주차 요금: 당일 영화 상영 티켓 소지 시 3시간 무료- 주차 가능 대수: 200대

 

범계역 CGV에서는 최신 영화를 감상하고 편안한 시설에서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영화 관람을 즐기고 다양한 놀이 시설과 맛있는 음식점도 즐겨보세요. 행복한 영화 시간을 보내실 것입니다.

 

범계 CGV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범계 CGV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범계 cgv 할인카드 정보

범계 CGV 티켓 예매 정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