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리미 as 는 무선청소기와 로봇청소기 분야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특히 샤오미 산하의 브랜드로서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드리미 as 에 대한 정보와 고객센터 안내, 그리고 대표 모델인 L20 Ultra에 대한 성능 비교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드리미 사용설명서

 

드리미 as 고객센터 안내

고객센터 연락처

  • 전화번호: 1544-1201
  • 운영시간: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낮 12시 ~ 1시)
  •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드리미 로봇청소기 보증기간

  • 본체(메인보드, 카메라, 메인휠, 송풍기, 센서, 먼지통, 물탱크): 1년
  • 배터리: 1년
  • 클린 스테이션: 1년
  • 소모품(먼지통 필터, 걸레 패트, 측면브러시, 메인브러시, 메인브러시 커버, 물탱크 필터, 청소용 브러쉬, 바닥 클리너): 해당없음

 

드리미 로봇청소기 부품 교체 주기

  • 메인 브러시: 6 ~ 12 개월
  • 사이드 브러시: 3 ~ 6 개월
  • 먼지 박스 필터: 3 ~ 6 개월
  • 먼지 봉투: 6 ~ 8 주
  • 물걸레 패트: 1 ~ 3 개월

 

드리미 L20 Ultra에 대한 정보

드리미 L20 Ultra는 최신 모델 중 하나로 다음과 같은 주요 성능 사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성능 사양

  • 배터리: 6,400mAh 용량 및 기존 대비 30% 빨라진 고속 충전 가능
  • 흡입력: 7,000Pa
  • 물걸레질 압력: 10N

 

가격과 혜택

  • 가격: 1,699,000원 (사전 예약 시 200,000원 할인된 1,499,000원 가능)
  • 악세서리 세트 제공: 6개월간 사용 가능한 7만원 상당의 악세서리 세트 제공
  • 리뷰 후 혜택: 리뷰 작성 시 스타벅스 커피와 조각 케익 기프티콘 증정

 

장점

  • 모서리 청소 가능: 모서리 청소가 가능하며, 가장자리 청소가 용이함

 

드리미 로봇청소기 AS 서비스센터 정보

AS 서비스센터 연락처

  • 전화번호: 1544-1201
  • 카카오톡 상담 가능 시간: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까지
  • 이메일 연락처:
  • 판매문의: sales@dreame.tech
  • 마케팅 문의: Marketing@dreame.tech
  • AS 문의: support.kr@dreame.tech

 

AS 수리방법

  1. AS 접수 전, 사용설명서와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하여 문제 해결 가능 여부를 확인합니다.
  2. AS 접수 시, 드리미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주문번호, 성함, 주소, 연락처, AS 신청사유, 주문 사이트를 제공합니다.
  3. 불량 사진 또는 동영상을 함께 첨부하여 빠른 처리를 도와줍니다.
  4. AS 접수 후, 택배 기사님이 제품 회수하여 수리가 진행됩니다.
  5. 수리진행 상황 및 택배비 입금 정보는 담당자가 문자로 안내해 줍니다.
  6. 수리는 1~2개월 정도 소요될 수 있으므로 시간 여유를 가지고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AS 수리비용

  • 제품 및 내장 배터리의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2개월입니다.
  • 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기계적 고장은 무상서비스로 처리됩니다.
  • 주요 구성품의 보증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본체 (먼지통, 주요 흡인 장치, 본체, 연장봉, 탄소 섬유관, 전원 어댑터, 디스플레이, 물탱크 포함): 1년
  • 모터 (본체 모터, 메인 브러시, 모터 포함): 1년
  • 배터리: 1년
  • 소모성 부품 (필터솜이 있는 HEPA필터, 걸레 페이드, 소모성 브러시): 3개월

 

드리미 as 는 고객센터 연락처와 로봇청소기 부품 교체 주기, 그리고 L20 Ultra 모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였습니다. 제품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할 경우 AS 절차와 수리비용을 확인하시고, 보증기간 내에는 무상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드리미 사용설명서

드리미 자주 묻는 질문

댓글